�Ѱܷ�
�˻�
영화 흥행 이유, 입소문보다 광고였네
김범준의 인간관계의 물리학
(7) 전염병의 전파와 영화의 유행

우리나라의 영화시장은 여러모로 건강해 보이지 않는다. 극소수의 대박 영화가 시장의 대부분을 독식한다는 점에서, 또, 영화를 관람한 사람들의 평가에 의해서 영화 흥행의 성공이 결정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는 면에서 그렇다. 개봉 첫날 얼마나 많은 사람이 영화를 봤는지가 최종 흥행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치는 형태다.
��� : 20180531 19:49 | ���� : 20180629 11:23
  • �ؽ�Ʈũ��
  • �ؽ�Ʈ�۰�
  • ��ũ���ϱ�
  • �����Ű�
  • ����Ʈ�ϱ�
  • �̸��Ϻ�����
  • MSN������
  •  
  •  ���̿��� ����
  •  
�� �Ѱܷ� (http://www.hani.co.kr). �������� �� ��������� | ���۱ǹ���
��� : 20180531 19:49 | ���� : 20180629 11:23
  • �ؽ�Ʈũ��
  • �ؽ�Ʈ�۰�
  • ��ũ���ϱ�
  • �����Ű�
  • ����Ʈ�ϱ�
  • �̸��Ϻ�����
  • MSN������
  •  
  •  ���̿��� ����
  •  
�ֿ���
���η��� ȭ�졯 �ôٴ� ��� ���ǻ������ ȥ������
[��ȸ]
���� �ӹ������� �����̰� �� ���۳༮
[��ġ] �˻���� �����忡 ���ѳ������ �������̳ġ�
[����] û�ְ��� ù �ο�ȭ����KTX �Ű� ���нױ⡱
[��ȭ] ������ �о��� ����
[��ġ] MB, �ٽ� ��������� �ѹ�¦
[��ȸ] ����� �ٺ��� �Ƴ�, �󸲺ο� ���������ߴ��ϡ�
���� �� ���
������ Ʈ���� �������� ���ߴ�..
������ ������ �빫�� ��������..
��ö��, ��ȣâ����ٿ� ���� ��..
�������� �ڹ����� �� �ء�<b..
���� ����˻� ȸ���ڸ��� ����..
�߼����� ��BBK ����ϴ١� �ſ�..
[������Ҹ�] ���� ���� �ƴ϶�..
�ڱ��� �� �����Ρ���Ȱ�� ����..
���ڱ���-������ �뼱 ��������..
���� ������ �й��ϴ� �����, ..
���� & ������
����� ǻ��
���� ����ǰ
�ֵ� ��������
���δ� ���� ��
�Ѱܷ��Ź��� | ������û ���� ���� ���鱤�� �¶��α��� ������� ä��
���۱Ǿȳ� ȸ����� �������� ��޹�ħ ������� ��ȣ��å �̸����ּ� ���ܼ����ź� ����Ʈ��
copyright The Hankyore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