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임팩트 시대가 온다 |
|
|
|
[임팩트 시대가 온다] 자본의 인내가 가져오는 변화 / 김정태 |
2020-01-08 |
|
[임팩트 시대가 온다] ‘소셜’이란 단어가 필요 없는 시대 / 김정태 |
2019-12-11 |
|
[임팩트 시대가 온다] 어떤 기업의 투자수익률이 높을까 / 김정태 |
2019-11-13 |
|
[임팩트 시대가 온다] 과테말라·제주·카카오 잇는 상상력 / 김정태 |
2019-10-16 |
|
[임팩트 시대가 온다] 기업의 존재 목적을 다시 쓰는 비코프 / 김정태 |
2019-09-18 |
|
[임팩트 시대가 온다] 에어비앤비가 주목한 그 회사 / 김정태 |
2019-08-21 |
|
[임팩트 시대가 온다] 대기업이 소셜벤처를 만날 때 / 김정태 |
2019-07-24 |
|
[임팩트 시대가 온다] 대통령 순방사절단이 된 소셜벤처들 / 김정태 |
2019-06-26 |
|
[임팩트 시대가 온다] 사회적 어벤져스가 온다 / 김정태 |
2019-05-29 |
|
[임팩트 시대가 온다] 소비자의 선택이 곧 임팩트 투자다 / 김정태 |
2019-05-01 |
|
[임팩트 시대가 온다] 임팩트 시대의 새로운 문법 / 김정태 |
2019-04-03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