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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윤식의 문학산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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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층위의 내면성으로 이루어진 인간 |
2014-03-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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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근대시 일역의 두 가지 현상 -김소운과 김시종의 경우 |
2013-06-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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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학관은 어떻게 있어야 하는가 -고바야시 다키지와 윤동주의 경우 |
2013-05-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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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하층’ 조선인 종군위안부 - 리샹란과 하루미 |
2013-04-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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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학사와 세대 감각 - 학병세대, 전중세대, 4·19세대, 386세대 |
2013-03-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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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우쭤런과 백철 - 문학인의 대화 |
2013-03-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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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완서의 후기 스타일 - <그 남자네 집>에 부쳐 |
2013-0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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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월평을 쓰고 있는가 - 그대 아직 꿈꾸고 있는가 |
2013-0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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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관심이 놓였던 곳 |
2012-1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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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양 고아에 대한 문학적 성과 -김연수의 ‘심연’, 최윤의 ‘오릭맨스티’에 부쳐 |
2012-11-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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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청춘은 나의 조국’론 재음미 -정지용의 경우 |
2012-1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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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학관은 어떻게 있어야 하는가 -고바야시 다키지와 윤동주 |
2012-09-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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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세우스의 후예들 |
2012-08-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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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편으로 일관했던 레이먼드 카버 -‘평전’에 부쳐 |
2012-07-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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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하소설 세 편 읽기 -<태백산맥><남과 북><지리산> |
2012-06-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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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겅퀴꽃에 얻어맞은 곡절 -윤후명의 제1회 전시회에 부쳐 |
2012-05-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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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헤라자데에 바치고 싶은 작품 - 이승우의 근작에 부쳐 |
2012-04-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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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비평의 자격을 갖춘 사람 - 찬(讚), 말라르메의 제자 황현산 |
2012-04-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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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의 꿈, 소설의 꿈 |
2012-02-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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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 감각의 단절 잇는 ‘상상력’ |
2012-0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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