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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엑시트’를 통해 본 한국 사회의 위기 / 노광우 |
2019-0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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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저자 약력의 의미 / 김영준 |
2019-08-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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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예능에 노래는 꼭 필요할까 / 미묘 |
2019-08-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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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서소문역사공원에서 / 배정한 |
2019-08-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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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미국 흙수저 십대의 슈퍼히어로 / 노광우 |
2019-07-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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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서부극 이야기 / 김영준 |
2019-0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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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디즈니 발라드가 달라진 이유 / 미묘 |
2019-07-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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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철도 폐선부지 공원의 힘 / 배정한 |
2019-07-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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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원래는 중국에 살았던 알라딘 / 노광우 |
2019-0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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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폴린 케일, 어느 비평가의 초상 / 김영준 |
2019-06-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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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어떤 가수들이 쉬는 이유 / 미묘 |
2019-06-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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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붉은 벽돌로 들어간 파란 물병 / 배정한 |
2019-06-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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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하녀’와 ‘기생충’, 더 벌어진 계급격차 / 노광우 |
2019-05-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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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업계인과 데이비드 보위 / 김영준 |
2019-05-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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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덕후가 많아지는 이유 / 미묘 |
2019-05-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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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야구장은 공원이다 / 배정한 |
2019-05-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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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아이유의 얼굴과 시선, ‘페르소나’ / 노광우 |
2019-05-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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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타자가 들어온 방에서 / 김영준 |
2019-04-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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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음원시장, 취향과 차트 사이 / 미묘 |
2019-04-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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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틱] 공원의 리얼리티와 판타지 / 배정한 |
2019-0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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