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분 지식상자
경쟁과 협력을 통한 생존법
<비영리조직을 위한 새로운 지평>
The new landscape for non-profitsRyan, W. P, Harvard...
[2009-02-27 14:56] |
|
|
|
|
|
나누기로 키우는 행복
여성암 환우 도와 재활의지 북돋아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11월 국내 화장품업체로는 처음으로...
[2008-12-24 16:18] |
|
|
|
|
|
더하기로 만드는 희망
개도국 학교 짓고 청년봉사자 파견 대외 무상원조를 전담하는 외교통상부 산하 정부출연기관인...
[2008-12-24 15:32] |
|
|
|
|
|
성공적인 모금·홍보 위한 4가지 조건
비영리조직의 경쟁력은 미션의 적실성(relevance)과 그 미션에 대한 소통능력에 달려 있다. 성공적인...
[2008-12-24 15:23] |
|
|
|
|
|
가치 담은 브랜드로 행복한 소통
비영리조직 구성원들은 조직의 가치를 설명할 때 ‘변화’, ‘보호’, ‘윤리’, ‘선구자’, ‘참여’와...
[2008-12-24 15:21]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