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목표 세우고 이미지 통일 힘써야

이용자 늘어나도 매출은 그만큼 늘지 않네요 Q 인천 지역에서 공부방 10곳을 운영하고 있는 성미가엘... [2008-06-26 12:03]
전 세계 전문가 눈에 비친 동아시아의 CSR

한겨레경제연구소는 이번 동아시아 지속가능경영 연구 결과에 대한 세계 각국 전문가의 의견을 구했다.... [2008-06-26 11:53]
환경경영 ’일본식 룰’, 균형잡기가 과제

올 5월 후진타오 중국 주석이 일본을 방문했을 때 최대 관심은 ‘환경’ 문제였다. 5월12일치 주요 중국 신문의... [2008-06-26 11:26]
‘무역장벽’ 외치던 정부, 기준 만들어 바람몰이

상하이 북동쪽에 위치한 바오산철강. 마치 숲 속 한가운데 공장이 들어선 듯한 느낌이다. 여의도 면적의 약... [2008-06-26 11:14]
몸집 커진 CSR, ‘전략’으로 체질 바꿔야

국내 생활건강용품업계 1위인 유한킴벌리는 지난해 매출액 영업이익률로 14.4%를 기록했다. 국내 제조업 평균의... [2008-06-26 10:57]
10억원 벌 때마다 ‘잃는’ 나무는 몇 그루?

삼성전자, 도요타 그리고 바오산철강…. 한 해 매출만 수십조 원은 족히 올리는, 한·중·일 세 나라의... [2008-06-26 10:31]
유리알처럼 투명한 기업을 찾아라

Special Report 투명성 분석 지난해 한겨레경제연구소는 한국기업의 투명성 평가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 [2008-06-26 10:19]
아시아 기업 사회와 ‘소통’하다

동아시아기업에게 세계화는 기회이자 도전이었다. 한편으로는 전 세계를 시장으로 삼아 수출을 늘리며... [2008-06-26 10:05]
   97 98 99 100   
̽Ư
<Ѱܷ> ð Բ 16 ü 縦 ǽմϴ.
[ȹ]
ڹ ?
Ѱܷ
&
Ѱܷ21
&